큐티/가정예배 게시판

     큐티/가정예배 게시판 나눔마당    큐티/가정예배   큐티/가정예배 게시판

    Q.T
    공회중에 앉은 사람들이 다 스데반을 주목하여 보니 그 얼굴이 천사의 얼굴과 같더라
    사도행전 6장 15절

    스데반은 초대 교회의 일곱 집사중의 한 분이십니다.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여 칭찬받는 사람을 선택할 대 선택된 분입니다. 스데반은 은혜와 권능이 충만하였습니다. 스데반이 지혜와 성령으로 말함을 아무도 당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를 못마땅하게 생각한 사람들이 백성과 장로와 서기관들을 충동시켜 잡아가지고 공회앞에 세웠습니다. 그들은 이 사람이 모세와 하나님을 모독하는 말을 하는 것을 우리가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거짓 증인들을 세워서 모세가 우리에게 전하여준 규례를 고치겠다 함을 우리가 들었다고도 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고발을 당하는 스데반집사를 사람들이 주목하여 보았습니다. 그 얼굴이 천사의 얼굴과 같이 밝고 아름답고 평안하였습니다.
    스데반집사는 사람들의 참소하는 말에 동요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성령 충만하였기 때문입니다. 성령은 우리에게 담대함과 평안과 은혜를 충만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도리어, 스데반은 사람들을 향하여,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하게 응답하였습니다.  

    오늘 성령 충만하여 담대하게 착하고 충성된 청지기의 일을 감당하길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의 연약함을 주목하여 보면 모든 것이 부족함을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저를 성령 충만하게 하시사 담대하게 주위와 환경을 바라보게 하여주시옵소서
    스데반집사와 같이 담대하게 지혜와 성령이 충만하게 하여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