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미담/나눔

     간증/미담/나눔 나눔마당   간증/미담/나눔

    다니엘기도회 통해 기도응답
    • 2021.10.14
    • 조회수 158
    • 추천 0
    할렐루야!
    다니엘기도회 시작할 날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 다시 성령 하나님께서 일하심을 기대하며 마음 설레이며 준비하는 기간입니다~

    저는 우리교회 오기전 부터 다니엘기도회 하던 교회에서 21일간 기도제목 적어 올려서 기도 드린 제목마다 다 응답을 받게 해 주셔서 다니엘 기도회가 참 좋습니다~~
    그리고 모든 기도 응답 주신  위대하신 주님께 온 마음 다하여 감사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쯤에 우리 성도들이 다니엘 기도회 참여하셔서 가정을 위해 자녀와 모든 기도제목을 믿음으로 작정하여 올려드리고 기도에 힘쓰실 떄 성령 하나님께서 일하시고 역사하심을 보게 되실 줄 확신합니다!!

    우리 순복음대구교회 보내심을 받기 전, 예전교회에서 명예전도사로 추대해 주시면서 은퇴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몇년전 일천번제 예물을 봉헌할 때 65세까지 주신 소명 사명을 위해 사역하고 싶은 소원을 올린 기도제목 있어서 또 다른 사역지를 위해 다니엘 기도회 때 기도제목 올려서 기도 드린 결과, 현재 오늘까지 사역할 수 있는  순복음대구교회로 보내심을 받는 기도 응답을 받게 되었음을 고백합니다.

    다니엘기도회 통해 응답 받은 최고의 선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교회로 보내심을 받은 후 19년 다니엘기도회 때 기도제목을 이렇게 올렸습니다. 
    5년간 타던 자동차 엑센트 스틱 운전으로 몇십년 운전 하는 중, 발가락 이상 증세가 보여서 오토 차로 교체하기 위해 교회에서 받는 사례금으로 차를 구매할 수 없어서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 매매해서 오토차를 사게 해달라는 기도제목을 기도카드에 작성을 했었습니다.
     
    19년11월 다니엘기도회 올린 기도제목 20년 7월에 7개월 후, 응답을 주셔서 새 차를 받게 해주셨습니다. 아파트를 팔지 않고도 저의 일생에 3대의 자동차 중 가장 좋은것으로 주셨습니다.

    우리 교회로 보내시고 더 많은 심방 사역을 하라고 주신 주님의 선물이였습니다.
    몇십년 스틱 차 운전하다 작년부터 오토차 운전하니 너무나 좋고 감사하여 기쁜 맘으로 맡겨주신 주님의 양들을 돌아보는 심방 사역에 열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다니엘기도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또 다시 전능하신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 만이 하실 수 있는 크고 놀라운 일을 기대하며 새로운 기도제목 위해 기도하며 다니엘 기도회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기도제목 응답 받으셔서 수많은 간증의 주인공들이 세위지는 우리교회 순복음대구교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전체메뉴